오늘은 뜬금없이 BMW 1시리즈 코딩 좌표 공유 포스팅 입니다. 이전에 코딩 도전기 포스팅을 다시 보다가, 중요한 코딩 좌표가 빠져 있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마치 팥빵에 팥이 안들어 간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추가로 포스팅 해 봤습니다. 참고로 색깔 있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코딩한 부분이니 설명 참고 하셔서 본인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의 기능만 취향껏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문의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아는 범위에서 답변 드릴께요~~^^
모듈 |
섹션 |
기능 |
기본 세팅값 |
수정 세팅값 |
설명 |
ACSM |
3001 |
GWF_SBR_WARNDAUER |
Werte = 5A |
Werte = 05 |
안전벨트 경고음 휫수 조정 / 5초(3회) → 05 / 10초(7회) → 10 , 기본값은 5A로 90초 |
BKOMBI |
3000 |
BC_DIGITAL_V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계기판에 속도 표시 (스포츠모델 경우 기본 설정됨) |
BKOMBI |
3003 |
MSA_VERFUEGBARANZEIGE_ENABLE |
aktiv (Werte = 01) |
nicht_aktiv (Werte = 00) |
계기판에 AUTO START/STOP 표시 |
BKOMBI |
3000 |
BMW_LOGO |
ag |
mpm |
계기판에 M Performance 로고 표시 (페리전 모델의 스포츠팩1부터 또는 어반팩2에 해당) |
BKOMBI |
3000 |
SPA_SPORT_ENABLE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계기판에 Sport 모드 디스플레이 |
BKOMBI |
3000 |
BC_AUTORESET_ZEIT |
4h (Werte = 04) |
Select Value (See description) |
여행컴퓨터 재설정 간격 설정 / 00 = Acc시점에 리셋 , 01-FE = n시간 이후 리셋 , FF = 리셋 안함 |
BKOMBI |
3003 |
LDM_VERBAUT |
LDM_OFF |
DCC |
크루즈 활성화 (SET 1) |
CMB_MEDIA |
3002 |
EMAIL_EIN_AUS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오피스 메뉴 활성화 (SET 1) |
CMB_MEDIA |
3002 |
SMS_EIN_AUS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오피스 메뉴 활성화 (SET 1) |
EGS |
3000 |
SPORTSCHALTER_ALT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기어 DS 모드에서 기어단수 표시 / S1, S2 (SET) |
EGS |
3000 |
SPORTSCHALTER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기어 DS 모드에서 기어단수 표시 / S1, S3 (SET) |
FEM_BODY |
3060 |
ESS_AKTIVIERBARER_AUSGANG |
flachenvergroesserung (Werte = 01) |
bremslicht_blinkend (Werte = 02) |
급제동시 비상등 점멸 (SET) |
FEM_BODY |
3060 |
WB_GB_ENABLE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급제동시 비상등 점멸 (SET) |
FEM_BODY |
3060 |
BLINKZYKLEN_ANZAHL_TIPP |
Werte = 02 |
Werte = 03 |
깜빡이 횟수 조정 / 02는 3회 , 03는 4회 |
FEM_BODY |
3050 |
FH_TUERAUF_STOP_MAUT |
aktiv (Werte = 00) |
nicht_aktiv (Werte = 00) |
도어가 열려 있을때 윈도우 자동으로 올라가는걸 허용 (올라감) |
FEM_BODY |
3053 |
KOMFORT_SCHLIESSEN |
Werte = 0F |
Werte = 00 |
락폴딩 / 00 = 바로, 05 = 0.5초 , 0A = 1.0 초 |
FEM_BODY |
3110 |
ASP_GESCHWINDIGKEIT_AUTO_AUSKLAPPEN |
Werte = 28 |
Werte = 05 15 |
속도가 5 Km/h 15 Km/h 초과되면, 사이드 미러가 자동으로 펼쳐짐 |
FEM_BODY |
3023 |
TCM_MSA_MEMORY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스탑앤고 마지막 상태 기억 |
FEM_BODY |
3023 |
TCM_MSA_DEFAULT_OFF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스탑앤고 off / 시동 에코 모드와 같이 적용 가능 |
FEM_BODY |
3020 |
TCM_LOGIC_R_OFF_DOOR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시동 꺼졌을때, 문 열면 오디오 및 네비게이션 끄기 |
FEM_BODY |
3063 |
MAPPING_NEBELSCHW_L_PART_OF_WL |
not_aktiv (Werte = 00) |
soft_on (Werte = 01) / hard_on (Werte = 02) |
웰컴 안개등 (SET) (Soft_on :서서히점등 / Hard_on :한번에 점등) |
FEM_BODY |
3063 |
MAPPING_NEBELSCHW_R_PART_OF_WL |
not_aktiv (Werte = 00) |
soft_on (Werte = 01) / hard_on (Werte = 02) |
웰컴 안개등 (SET) (Soft_on :서서히점등 / Hard_on :한번에 점등) |
FEM_BODY |
3053 |
KOMFORT_OEFFNEN |
Werte = 19 |
Werte = 0A |
창문열릴때 속도조절 0A = 1.0초, 0F = 1.5초, 19 = 2.5초 |
FEM_BODY |
3040 |
CLM_UNLOCK_KL15OFF_AFTER_PIA_AUTO_LOCK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파킹P모드 하면 차량문 잠금 해제 |
FEM_BODY |
3190 |
PADDLES_VERBAUT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패들 시프트 활성화 (패들 장착시) |
FEM_BODY |
3062 |
MAPPING_ABBIEGEL_L_OUTPUT |
off (Werte = 00) |
nsw_l (Werte = 0B)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62 |
MAPPING_ABBIEGEL_R_OUTPUT |
off (Werte = 00) |
nsw_r (Werte = 0C)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66 |
KL_ENABLE_LI |
KL_Aus (Werte = 00) |
KL_Ein (Werte = 01)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66 |
KL_ENABLE_RE |
KL_Aus (Werte = 00) |
KL_Ein (Werte = 01)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73 |
C_BLC_ENA |
off (Werte = 00) |
F020enable (Werte = 01)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73 |
C_CLC_ENA |
off (Werte = 00) |
F020enable (Werte = 01) |
핸들 전환시 안개등 (SET) |
FEM_BODY |
3080 |
WW_SCHEINWERFERREINIGUNG |
aktiv (Werte = 01) |
nicht_aktiv (Werte = 00) |
헤드라이트 워셔 동작 비활성 |
FEM_BODY |
3110 |
ASP_BORDSTEINAUTOMATIK_DELTA |
Werte = 3B |
Werte = 1E 2D |
R모드시 미러 각도 조정 / 기본 3B(59도) → 2D(45도) , 1E(30도) |
FEM_BODY |
3060 |
ESS_AKTIVIERBARER_AUSGANG |
- |
bremslicht_blinkend |
다이나믹 브레이크 (SET) |
FEM_BODY |
3060 |
ESS_AKTIVIERUNG_REALE_VERZ |
Werte = 0E |
Werte = 08 |
다이나믹 브레이크 (SET) |
FEM_BODY |
3060 |
ESS_DEAKTIVIERUNG_REALE_VERZ |
Werte = 05 |
Werte = 01 |
다이나믹 브레이크 (SET) |
FEM_BODY |
3060 |
ESS_AKTIVIERUNG_GESCHW |
Werte = 05 |
Werte = 01 |
다이나믹 브레이크 (SET) |
SM2 |
3000 |
EINAUSSTIEGSHILFE |
NICHT_AKTIV |
Modus_FA_SLV |
이지억세스 (SET) |
SM2 |
3012 |
EAH_SCHUTZFREIRAUM_HINTEN_SLV_PHYS |
00, 64 (10cm) |
00, 32 (5cm) |
이지억세스 (SET) |
SM2 |
3012 |
EAH_VERFAHRWEG_SLV_PHYS |
00, 3C (6cm) |
00, 32 (5cm) |
이지억세스 (SET) |
SM2 |
memory_gong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
HU_ENTRY |
3000 |
SPEEDLOCK_X_KMH_MAX |
werte=0A |
werte=FF |
주행중 네비조작 및 DMB 잠기는걸 해제 (스포츠팩1부터 또는 어반팩2) |
HU_ENTRY |
3000 |
SPEEDLOCK_X_KMH_MIN |
werte=08 |
werte=FF |
주행중 네비조작 및 DMB 잠기는걸 해제 (스포츠팩1부터 또는 어반팩2) |
HU_ENTRY |
3001 |
MACRO_CAM_LEGALDISCLAIMER |
- |
KEIN_ID |
후방카메라 경고 문구 삭제 (후카 순정 차량) |
HU_ENTRY |
3000 |
Macro_fds |
only_popup |
popup_and_config |
스포츠모드 구성 표시 |
HU_ENTRY |
3001 |
LEGAL_DISCLAIMER_TIME |
ld_mit_timeout (Werte = 0A) |
kein_ld (Werte = 00) |
iDrive 초기 화면 경고 문구 삭제. 바로 화면 뜨게 함 |
HU_ENTRY |
display_size_resolution |
10.25 1280x480 |
8.8 |
8.8모니터 변경시 |
|
HU_ENTRY |
DISPLAY_VARIANTE |
schmales_display |
breites_display |
||
HU_ENTRY |
EFF_DYN_SPORT_CID |
aktiv (Werte = 01) |
스포츠디스플레이 |
||
HU_ENTRY |
EFF_DYN_SPORT_UNIT |
aktiv (Werte = 01) |
|||
HU_ENTRY |
3001 |
RDC_SAFETY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TPMS 활성화 (TPMS 장착 차량) |
HU_ENTRY |
RDC_DRUCK_TEMP |
druck |
druck_and_temperature |
TPMS 타이어 공기압에 온도표시 |
|
HU_ENTRY |
STARTUP_EMBLEM |
variant_00 |
variant_01~05 |
아이드라이브 시작화면 변경 ( 01:M, 02:미니, 03: 알피나) |
|
ICM |
3000 |
ICMKOD_B_INITECO |
nicht_verbaut (Werte = 00) |
verbaut (Werte = 01) |
시동시 주행모드를 에코모드로 고정 |
ICM |
3000 |
C_Fahrfunktion |
kein_funcktion |
DCC |
크루즈 활성화 (SET 2) |
IHKA |
3002 |
MEMORY_UMLUFT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공기순환모드의 최종 상태 기억 |
IHKA |
3002 |
MEMORY_OFF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Werte = 01) |
에어컨 마지막 상태 기억 |
IHKA |
KLIMA_SG_ART |
IHKR |
IHKA_2Z |
AUTO 공조기 |
|
IHKA |
INNENTEMPERATURERFASSUNG |
KEINE |
MODELL |
||
IHKA |
MISCHLUFTREGLER_FAHRER |
REGELUNG |
REGELUNG |
||
IHKA |
MISCHLUFTREGLER_BEIFAHRER |
KEINE |
REGELUNG |
||
IHKA |
KLIMAGERAET |
L7 BASIS |
L7 BASIS |
||
IHKA |
AUC |
nicht_aktiv (Werte = 00) |
AKTIV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읽기
'Car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신차들 소개 From 알파벳 A (0) | 2018.01.09 |
---|---|
현대 i30N vs 푸조 308 GTi (2) | 2018.01.08 |
2018년도 자동차 트랜드 & 주요 신차들 (0) | 2018.01.02 |
역사를 알면 더 재미있는 강남 아반떼 - BMW 3시리즈 5편 (0) | 2017.12.24 |
역사를 알면 더 재미있는 강남 아반떼 - BMW 3시리즈 4편 (0) | 2017.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