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영 건강

군마트 닥터지 선크림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by 자유를 그리다 2023. 6. 18.

이른 6월에 벌써 무더위라니… 오늘은 무더운 여름철에 딱 맞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하는데요. 여름이 시작되면 날씨가 좋아져 더 많은 외부 활동을 즐기게 되죠. 하지만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재미있는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올바른 자외선 차단은 우리가 꼭 지켜야 할 중요한 습관이랍니다. 특히 저처럼 더운 나라에 살다 보면 매일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필수 사항이죠. 그래서 오늘은 선크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제가 추천하는 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닥터지 선크림 소개와 함께 관련된 몇 가지 꿀팁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자외선 피부암 노화, 주근깨, 홍조 피부 질환 유발

먼저, 자외선은 피부에 여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요. 피부암, 노화, 주근깨, 홍조 등 많은 피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사소한 햇빛조차도 우리 피부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더운 나라에 살면 피부 관리를 잘하셔야 하는데요. 사실 저는 예전엔 정말 피부 관리엔 1도 관심 없었는데 더운 나라에 있다 보니 피부에 스며드는 자외선만은 막자는 마음에 급관심이 생겨 버렸네요. 사실 평소 화장품이란 그저 보이는 데로 아무거나 사서 바르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선크림 하나는 제대로 알고 바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더운 나라에 사시는 분도 그렇지만 특히 무더운 여름엔 휴가철 더운 나라로 여행 계획도 많을듯 싶은데요. 즉 자외선 차단제 없이 외부 활동을 하면 피부가 금방 상하기 때문에 더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요.

 

가성비 좋은 닥터지 선크림 소개

 

닥터지-선크림
닥터지-선크림

 

서론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내돈내산으로 군마트에서 구매 후 직접 써보고 추천드리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를 소개해봅니다. (광고 아니니 오해 마시길…!)

 

이 닥터지 선크림은 제가 가끔씩 한국에 들르면 군마트에 가면 무조건 하나는 들고 나오는 물건인데요. 제가 이 선크림만 사용하게 되는 이유를 곰곰이 생각해 보니 발라도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유지되어 일상에서의 사용감도 부담이 없는데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라 종합적으로 부담이 없다는 겁니다. 아마도 이 닥터지 선크림은 한 번도 안 사본 사람은 있을지언정 한 번만 쓴 사람은 없을 듯싶어요. 군마트를 주로 이용하는 군인뿐 아니라 일반인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인 듯싶어요. 결론은 일상에서든 휴가등 외출 시엔 꼭 챙기는 필수품 중 하나로 꼽히는 선케어 제품 같습니다. 그러면 닥터지 선크림의 구체적인 특징에 대해 알아볼게요.

 

닥터지 선크림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닥터지-선크림
닥터지-선크림

 

닥터지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이에요. 저처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딱 맞는 제품인데요. 또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해서 자극 없이 순하게 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올리브영 1위 선크림답게 백탁현상과 끈적임이 없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어서 남자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랍니다.

 

닥터지 선크림 제형은 어떤가요?

 

제형은 흰색의 크림타입이고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이라 부드럽게 발리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발림성이 안 좋은 만큼 밀착력이 좋아서 바르고 나면 끈적이지 않고 뽀송하답니다. 향은 은은한 레몬향이 나서 기분 좋게 바를 수 있었어요.

 

자외선 차단지수는 어떻게 되나요? SPF50+ PA+++ 로 높은 수치라 한여름 야외활동에서도 끄떡없답니다. 실제로 작년 여름에 이 제품을 매일매일 발랐었는데 땀 흘려도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좋았어요.

 

결론

 

지금까지 자외선 차단용 선크림으론 닥터지 선크림 하나만 꾸준히 사용해 보고 알게 된 닥터지 선크림 후기였습니다. 하지만 아마 닥터지 선크림은 군마트에서만 살 수 있다고 알고 있는데 이 점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시중에선 구하기 힘든 만큼 또 메리트가 큰 제품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저는 가끔씩 선크림을 여러 개를 구매해서 주변 지인이나 친구한테 선물용으로도 주곤 하는데요. 특히 더운 나라 가실 땐 준비해서 가시면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도 강추해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살찌면 좋은점과 나쁜점

발효율피 팍시 다이어트 신세경 다이어트 비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