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3월 31일 KB pay 국민카드 퀴즈 정답

by 자유를 그리다 2024. 3. 31.

 

 

 

광고를 보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앱에서 퀴즈를 활용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2024년 3월 31일 10시 KB Pay 앱에서는 오늘의 퀴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KB Pay 앱 다운로드 > 

 

👏 KB Pay 오늘의퀴즈 참여 방법

KB-Pay-오늘의퀴즈
KB-Pay-오늘의퀴즈

 

 

👉 오늘의 퀴즈에 참여하는 기회는 오직 한 번뿐이다. 따라서 정답을 맞추지 못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 그러나 정답을 맞힐 경우 포인트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 KB Pay 앱 👇 을 통해 확인하고 다양한 곳, 예를 들어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KB Pay 앱 다운로드 > 

 

  1. KB Pay 앱 실행
  2. 하단 메뉴에서 '리브메이트' 탭 선택
  3. '오늘의 퀴즈' 배너 클릭
  4. 문제 읽고 정답 선택
  5. 정답 맞추면 포인트 획득!

👉 KB Pay 앱의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퀴즈를 제공한다.

 

👉 이 포인트는 KB금융그룹의 통합 포인트인 포인트리로, 1P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 이 퀴즈는 KB금융그룹과 관련된 주제가 주로 출제되며,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관련 퀴즈가 이에 해당한다. 이 모든 이벤트에는 'KB Pay' 앱을 이용해 참여가 가능하다.

 

👏  KB Pay 오늘의퀴즈 정답 3월 31일 정답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는 KB Pay 오늘의퀴즈 정답아래의 'KB Pay 오늘의 퀴즈 정답 보기'에서 보세요!

 

KB Pay 퀴즈 문제 '[딥러닝]은 컴퓨터가 스스로 외부 데이터를 조합, 분석하여 학습하는 기술을 의미한다.'

 

 

 

▼ KB Pay 3월 31일 오늘의 퀴즈 정답 보기

3월31일 KB Pay 정답.txt
0.00MB

 

앱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더 보기 >

 

 

국내 앱테크 수익 창출 추천 앱 - 토스 캐시워크 비트버니

재테크처럼 마이너스 손실의 리스크에서 완전 자유로운 앱테크가 최근 부업으로도 인기가 높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2024년 기준으로 실제 수익 창출이 가능한, 국내 대표 인기 앱테크 앱인 토스

drawfreeman.tistory.com

 

토스뱅크 환전 vs 트래블월렛 환전 - 환전 환율 비교

해외에서 더 좋은 조건의 환율로 환전하려면, 최근 인기 있는 토스뱅크 외화통장 '외화모으기'로 환전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존의 트래블월렛 '충전하기'로 환전하는 게 더 나은 선택일까

drawfreeman.tistory.com

 

시럽[Syrup] 타임어택퀴즈 정답 - 3월 31일 실시간 업데이트

앱테크 시대! 매일 실시간으로 돈버는 리워드앱 시럽[Syrup] 타임어택퀴즈에서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OK캐시백 앱과 연동도 가능한 시럽 타임어택퀴즈 오늘 실시간 퀴즈 정답을 공

drawfreeman.tistory.com

 

3월 31일 신한 쏠퀴즈 정답

퀴즈 앱테크 시대, 신한 쏠(SOL)뱅크 앱에서는 현재 다양한 퀴즈 형태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퀴즈를 풀면 3~1000 포인트 상당의 마이신한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아래에서 신한 쏠퀴즈(쏠야구)

drawfreema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