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토스에서는 새로운 경제 퀴즈로 찾아 옵니다. 퀴즈 정답을 풀면, 추첨으로 치킨🍗 음료🥤 브랜드콘🍦을 보내드립니다. 아래에서는 3월 넷째 주 토스 경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합니다.(경제 퀴즈 정답을 바로 보시려면, 맨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세요!)
목차
👍 토스 경제퀴즈 참여 방법
토스 경제퀴즈는 토스(Toss)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토스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는 다음 링크에서 바로 가능하니, 앱이 없으시면 토스 앱을 먼저 설치 후에 참여해 보세요.
혜택 -> 토스 행운퀴즈 -> 토스 경제퀴즈 참여
매주 월요일에 새롭게 찾아오는 경제퀴즈 문제를 보시려면, 토스 앱 하단의 '혜택' 메뉴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행운퀴즈 들어가시면, 세번째 메뉴에서, 매주 월요일에 새롭게 도착하는 경제 퀴즈를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토스 경제 퀴즈 힌트
👏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 유치 전략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 유치 전략을 찾는 문제에서 힌트를 통해 정답을 찾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주고지역에 위치하여 접근성을 높여 고객 유치에 유리
이 힌트는 1번 대형 쇼핑몰이지만 주고지역에 있다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고지역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주변 인구 밀도가 높기 때문에 쇼핑몰 입점에 유리한 지역입니다. 스타필드 수원은 수원역과 가까운 주고지역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높고, 이는 고객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 구성
이 힌트는 2번 1층에 팝업매장, 4~7층에 별마당 도서관을 배치했다와 관련이 있습니다. 쇼핑몰 내에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수원은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 휴식, 교육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타겟 고객층인 MZ세대의 니즈를 충족
이 힌트는 3번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맛집이 많다와 관련이 있습니다. 쇼핑몰의 주요 타겟 고객층을 분석하고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맛집을 유치하여 타겟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부가적인 서비스로 고객 유치에 도움
이 힌트는 4번 도심 전경이 보이는 루프탑 수영장을 만들었다와 관련이 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은 일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에게 핵심적인 방문 이유가 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 유치 전략으로는 부족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3월 넷째 주 토스 경제 퀴즈 정답
3월 넷째 주 토스 경제퀴즈 정답은 글 맨 아래에 공개한다!
Q. 다음 중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유치 전략이 아닌 것은?
1️⃣ 대형 쇼핑몰이지만 주고지역에 있다.
2️⃣ 1층에 팝업매장, 4~7층에 별마당 도서관을 배치했다.
3️⃣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맛집이 많다.
4️⃣ 도심 전경이 보이는 루프탑 수영장을 만들었다.
▼ 3월 넷째 주 토스 경제퀴즈 정답
3월 넷째 주 토스 경제 퀴즈 힌트는 위의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 유치 전략 팁'을 참고해 보세요. 👆👆
▶️ 3월 30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
뤼튼 써클 이벤트
▼ 3월 30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
🤟 함께 보면 좋은 글
'앱테크 > 토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 경제퀴즈 정답 - 4월 셋째 주 (0) | 2024.04.08 |
---|---|
4월 5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 (0) | 2024.04.01 |
3월 셋째 주 토스 경제 퀴즈 정답 (0) | 2024.03.18 |
3월 둘째 주 토스 경제 퀴즈 정답 (0) | 2024.03.11 |
3월 첫째 주 토스 경제 퀴즈 정답 (0) | 2024.03.04 |
댓글